본문 바로가기

뮤직 비디오/국내

[MV] 존박&송혜교 - 스위치(Switch) HD (가사)



Hye Kyo
Tonight 오늘밤도 난 기도해

Be White 밝은 내가 되길 원해
혹시 누가 나를 켜 줄 수는 없니
그게 바로 너니 날 밝혀 줄 그 남자

John Park
And Nights 매일밤 나는 기도해

Be Shine 좀 더 눈부시길 원해
혹시 누가 나를 켜 줄 수는 없니
그게 바로 너니 날 밝혀 줄 그 여자

Hye Kyo & John Park 
My Love 내 손을 잡아 불이 켜지게
Oh Love 이제 나는 다시 태어날 거야
Hye Kyo  
너와 함께라면
John Park  
난 두렵지 않아
Hye Kyo & John Park   
내 삶에 불을 밝혀 준 Switch, It's U

Hye Kyo  
Goodnight 내일도 날 사랑하길
John Park  
Alright 하루만큼 더 빛나길
 

Hye Kyo  :Be White  John Park  : Be White
Hye Kyo  :Be White  John Park  : Be White 
Hye Kyo  
깨져버릴 꿈이 아냐
John Park  
그래 바로 여기 네 곁에 있을게

Hye Kyo & John Park 
My Love 내 손을 잡아 불이 켜지게
Oh Love 이제 나는 다시 태어날 거야
Hye Kyo  
너와 함께라면 
John Park  
난 두렵지 않아
Hye Kyo & John Park   
내 삶에 불을 밝혀 준 Switch, It's U

Hye Kyo & John Park   
My Love 내 손을 잡아 불이 켜지게
Oh Love 이제 나는 다시 태어날 거야
Hye Kyo  : 나만의 그 남자,  John Park  :  나만의 그 여자
Hye Kyo & John Park    
사랑에 불을 밝혀 준 Switch, It's U (Alt. 라네즈)